아름다운서당 YLA15기가 출발합니다!

2019년 영리더스아케데미 15기 모집이 완료되어, 새로운 출발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15기는 기존의 인문학과 경영학을 수업하는 인문/경영반으로 강서, 삼청, 울산 세 개 반을  편성했습니다.

또한 퍼블릭 서비스반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인문/사회반은 장충반으로 편성했습니다. 공직과 로스쿨, 인문사회계열 진학 학생들을 위한 반으로 인문고전과 봉사활동은 기존과 같고, 경영학 수업대신 사회과학도서 리뷰와 내쇼날 아젠다 케이스스터디를 수업할 예정입니다.

15기 신입생들은 1차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과한 학생들로 지난 6월 23일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최종 92명으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6월2일 면접, 6월5일 합격통지)

15기생들에게는 ‘뇌인지성향검사’를 실시하여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고, 성향의 상호보완을 통한 조편성으로 효과적인 조별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신입생들은 각반의 사전학습과 서로간 친숙도를 높혀주는 엠티 등을 거친 후 오는 8월 24일 14기생들의 수료식과 함께하는 진행하는 Commencement를 시작으로 10개월 과정을 출발합니다.

이와 같이 새로운 1년을 맞이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후원기업들과 외부후원인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더욱 내실 있는 청년 교육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